여행후기

너무나도 만족스러웠고, 탁월한 선택이였던 발리 신혼여행 ๑•‿•๑
이름 박소현

안녕하세요! 저는 지인의 소개로 필미소 여행사의 신일호 소장님을 알게되어, 더 알아 볼 필요 없이 바로 허니문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지인의 강력한 추천이 있었기에, 바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당 ㅎㅎ

처음 상담부터, 발리에 대해서 전반적인 설명과 소장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다양한 숙소들 장,단점 다 설명 해주셨고 직접 답사를 다녀온 사진까지 보니까 다들 좋은 숙소들 뿐이라 선택장애로써 넘 결정하기가 힘들더라구용 ! 그래서 첫 상담때는 결정을 못내리고 숙소는 더 알아보고 난 다음 결정하게 되었고, 출국 3주전에 방문하여 전체적으로 설명 듣고 마무리했습니당

우선 저희는 싱가포르 1박 (자유) + 발리 5박 7일 일정으로 싱가포르서 자유여행 하고 발리로 넘어가 개인 가이드+기사님 만나서 인사드리고, 필미소여행사의 팀장님께서 먼저 나오셔서 주의사항도 설명 해주셨어요 ! 그리고 숙소인 스미냑 아이즈에서 1박 했습니당 ! 스미냑은 호주사람들이 많은 번화가 답게 술집도 다양했고, 구경거리가 많았구용 저녁시간이 지난 뒤라 가이드님께서 간단히 편의점 들려서 먹을 거 사서 가는게 낫다고 하여 숙소 방문 전 편의점 가서 추천해주시는 빈땅! 맥주, 간식거리 등등 사서 들어갔답니당

저희는 자유 프로그램 선택 중에 인스타그램 동부투어랑 바투르산 지프투어가 하고 싶었던 터라 첫날 도착해서는 무리 하지 않고 바로 잠들었습니당 ㅎㅎ 담날 일정이 새벽 4시 30분 출발이라, 가이드님께서 숙소에 먼저 조식을 도시락으로 준비해달라하여 조식까지 야무지게 챙겨서 머나먼 름뿌양 사원을 방문하였습니다. 확실히 발리 공기가 넘 좋더라구용 아침 일찍 출발하였지만, 차에서 쪽잠을 자고 내려서 그런지, 아니면 발리에서의 첫 관광이라 그런지 몰라도 기분이 넘 좋았구용 ! 가이드님께서도 이것 저것 추천 해주시는 부분도 있어서, 거기에 맞춰서 잘 선택했답니다. 름뿌양 사원 사진 찍는 대기가 3-4시간 정도 걸려서 그 전에 예쁘게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을 여러군데 들려서 사진 찍고, 발리 전통의상도 대여해서 입으면서 시간을 떼웠답니당 ㅎㅎ 남편이랑 이번 신행 가면서 관광도 하고! 휴양도 하고 ! 사진도 예쁘게 남기고 오자라는 목표로 왔기때문에 언제 이런 사진 찍어보겠엉~ 하는 마음으로 이것 저것 다 해보았답니다! 청량한 발리의 하늘과 사진들 볼때마다 감탄하면서 만족해요!!!! 다들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면 여기 강력추천드립니당 ٩(•̤̀ᵕ•̤́๑)૭✧

발리 전통의상과 름뿌양 사원 ! 너무 예쁘죠 ? 사진으로 다 담을 수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지만, 가이드분께서도 전문가 포스 넘치시게 찍어주셔용! 발리분들은 다들 사진에 진심이에요 ٩(˘◊˘)۶ 름뿌양 사원에 찍어주시는 분도 따로 팁이나 요구하지 않고 차례되면 핸드폰 맡기고 원,투,쓰리 이렇게만 해주시는데 타이밍 잘 맞춰서 찍으면 인생샷 무조건 나옵니당 !

이후 따만우중 과 발리 현지식당 가서 나시고랭 ~ 미고랭 먹었는데 관광객들이 많이 오던 곳이라 어느정도 맛은 보장이 되어있는편이였구, 이후 아로마 마사지 받고 개운하게 나온 뒤 짐바란 가서 저녁식사 먹었습니당 !!!! 짐바란은 양념과 해산물 너무 맛있었어요 석양이 보이는 해변 구경도 하면서 음식 나오자마자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어버린건 안 비밀◔͜͡◔ ,, 이에요 ㅋㅋ 여기서도 가이드님이 예쁜 사진 찍어주셨는데, 마찬가지로 또 인생샷 나왔지용 bb 이렇게 행복한게 신혼여행인걸 확실히 느끼는 날이였답니당 (๑•͈ᴗ•͈)

새벽부터 시작된 고된 여정을 마무리 하고 드디어 물리아 숙소에 도착하였는데요 ! 저희는 이동거리가 멀긴해도

3+1박 프로모션 했던 부분을 놓칠 수가 없어서 리조트 2박 + 풀빌라 2박으로 진행하였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아우라와 분위기 직원들의 친절함 ,, 어느 하나 빠지는게 없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당

빠질 수 없는 백조하트 ♪ ( ᷇࿀ ᷆ و(و " 매일매일 허니문만 같아랑~~! 침대도 푹신푹신 어메니티도 깔끔하고 제일 놀라웠던건 발리 수질 안좋다고 워낙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샤워필터를 한가득 챙겨갔거든용?  근데 웬걸 2박하는 내내 필터가 변하질 않았어용 ! 그만큼 수질이 물리아내에서 관리 잘한다는 뜻이겠지용 ? 다들 여기는 발리가 아니고 그냥 물리아입니다 ! 그냥 물리아하세요~~!

그리고 내일 뭐할지 가이드님이랑 이야기 하면서, 고된 일정 2탄인 바투르산 지프투어를 가기위해 온도가 낮으니 외투랑 필요한 물건 챙겨올 것 설명 듣고서 출발이 새벽 1시30분이라는 고된 ,, 일정을 시작하기전 잠깐 자고 금방 다시 가이드님과 만났어용 .. 이틀연속 가이드님이랑 기사님께서 잠도 못주무시고 정말 고생 많이하셨습니당 하고픈게 많았던 저희라, 잘 챙겨주셔서 좋은 추억만 한가득 가져왔어용 저희는 ! 바투르산 근처 도착해서, 지프차로 갈아타고 덜컹덜컹 오프로드로 올라가는데, 새벽이라 그런지 날이 너무 추웠어용 ! 긴 트레이닝복 입고 갔는데 너무 추웠습니다 ! 마스크도 꼭 챙기시구용, 올라가서는 따뜻한 차를 내어주시길래 먹으니 한결 나았고, 일출때까지 기다림의 연속에 추위를 견디는게 힘들었지만, 깜깜한 밤하늘의 별도 보이고 계속 연이어 올라오는 지프차 행렬도 너무 멋있었어요 ! 서서히 떠오르는 일출 보면서, 지프차 기사님이 또 열심히 사진을 기가맥히게 찍어주시더라구요!!!!!!!!!! 너무 감동이였어요 결과물도 넘 좋고 최고 ,, 개인 투어를 구해야하나 걱정 했었는데 웬걸, 어디서 고수님이 등장해서 촬영해주시던데 우어,, 남들 부럽지 않아요 넘 든든했어요 !

바투르산에서 일출 보고 블랙라바 가서 추가 촬영을 더했는데, 여기도 색감 미쳤습니다! 진짜로 저희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는 발리여행 넘 행복하고 즐거웠어요! 이틀 연속 새벽부터 돌아다녔던 터라 지프투어만 하고 마사지 받고, 저녁 식사 까지 포장해서 숙소 복귀 했습니당 ㅎㅎ 일찍 돌아와서 그런지 물리아 내 야외수영장도 가보고, 유명하다는 물리아 버거도 먹어보고 했는데 크 ..역시나 어느 하나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없었어용 리조트에서도 만족인데, 내일 풀빌라가면 얼마나 더 감격스러운지 기대하면서 일찍 잠들었답니당

발리 바투르산에서 보이는 별 ! 엄청 신기하죠? 한국에서는 보지 못한 별인데 쏟아질만큼 별이 선명하게 보여요!

영차 영차 올라오는 지프들 행렬! 일찍 와서 좋은 자리 선점하는게 젤 옳았던거 같아용

이후 블랙라바에서 한컷 , 이정도로 구도 맞춰서 찍어주시는데, 전문 포토그래퍼 아니냐구요 ,, 감격 ๑˃̶͈̀Ⱉ˂̶͈́๑

물리아 유명한 공용수영장 아시쥬 ? 몇개가 있는지 모를정도로 ㅋㅋ 이곳 갔다가 저곳 갔다가 수영장 도장 깨기 하면서 놀았습니당 , 물놀이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도 왔으니까 한번 발은 담궈야겠다는 마음으로! 이곳 저곳 도장 다 깼습니당 ㅎ

그리고 담날 일정인, 우붓투어! 몽키포레스트 꼭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프로그램에 정해져있길래 바로 픽! 해서 다녀왔어용

물리아에서 우붓까지 거리가 꽤나 되어 이동시간이 길었지만, 그래도 땡볕에 고생하는게 아니라 차로 시원하게 다니다 보니까 그렇게 힘들다는 생각도 안들더라구용 ! 야생원숭이를 코앞에서 보는게 너무 신기했고 귀여웠던 몽키포레스트 ㅎㅎ 관광객도 많고 중간에 관리해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전혀 무섭지않았답니당 ! 온김에 원숭이랑도 한컷 찍었는뎅 귀엽게 잘 나왔어용 ㅎㅎ 그리고 옆에 우붓 왕궁가서 허니문 필수로 다 찍고 간다는 포토스팟에서 사진 남기고 , 자유시간을 주셔서 우붓 시장 길거리 구경도 다녀왔답니당 ! 중간에 코코넛 아이스크림도 사먹었는데 아~ 이맛이구나 ㅎㅎ 하고 말았지만용

그러고 대망의 숙소 복귀해서 물리아 풀빌라 가는날인데! 두근두근 늦게 도착했지만 입구부터 클라스가 다른게 느껴졌어용

이틀동안이지만, 여기가 내집이라니! 하는 마음으로 마음껏 누렸답니당

허니문 축하 간식도 예쁘게 준비되어있구용, 샴페인도 챙겨주는 센스 넘 좋았어용

보기만 해도 마음의 안정이 느껴지는 물리아 풀빌라, 영원히 여기서 살고싶었답니당

중간에 짬내서 룸서비스 시켜먹은 대 유명한 물리아버거 ,, 다들 두번드세요 세번드세요

마지막날 짐 싸면서 한번 더 시켜먹을걸 못먹은게 지금까지 후회하고 있어요 ㅜㅜㅜ !!!!

그리고 물리아 풀빌라 이용시 주어지는 애프터눈티! 4-6시 사이에 방문하면 티랑 간단한 간식이 제공됩니당

뷰가 좋은자리는 이미 만석이라, 실내 중간쯤 자리 잡고 먹었는데 좋았어용 여기 또한 오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만큼

여유있게 잘 먹고 즐기다가 좋은 시간 보냈어용

배부르게 먹고 난 뒤 물리아 근처 해변 구경할 겸 산책하면서 찍었는데, 완전 청량미 넘치는걸 카메라에 다 담지 못해 아쉬웠고, 다양한 사람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넘쳤어용

빡세게 관광하고 휴양 2일을 보내다보니 시간이 너무 순삭이였어요  , 다시 돌아갈 생각만 하니

발리에서 보냈던 시간들이 꿈만 같게 느껴져용 ,, 신혼여행 가기 전 설명 듣던 때가 엊그제 같던데, 벌써 짐을 싸고 있고, 싱가포르 자유여행 무사히 하고 소장님께서 꼼꼼하게 챙겨주신 일정들, 항공권, 그리고 비자사는법, 관광세 납부 등 어느 하나 이번 신혼여행에서 소장님 도움 안받고 진행한게 없을정도로 잘 챙겨주셨어요 !

그 덕에 좋은 가이드분 만나서 잘 챙겨주셨고, 베테랑 기사님이 계셨기에 교통체증 없이 잘 다녀왔습니당!

언제 또 이런 호사를 누릴만큼 여행을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잊지 못할 만큼 좋은 기억만 가지고 돌아온 발리였답니당 ദ്ദി ( ᵔ ᗜ ᵔ )

주변에 결혼하는 지인들이 꽤나 있는데 열심히 발리 영업하고, 소장님 소개 할만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다들 제 후기가 많은 도움이 되어 발리에서 좋은 추억들만 가득 담아오시길 바랄게용

마지막사진은 물리아 떠나기전 아쉬워서 한장 남겨둔 사진입니당 ㅎㅎ

신행 내내 날씨요정이 강림하여 날이 너무 좋았어용 ! 앞으로도 이런 좋은 날들만 가득 하길 바랄게욧 (。•̀ᴗ-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