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꿈만 같던 신혼여행지 '발리' 에서의 8박 10일
이름 유성호

 

일단 먼저 필미소 여행사 '신일호 소장님' 감사드리고,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무조건 신혼여행이든 가족여행이든 여행 관련해서는 필미소 여행사에서 진행하면 후회없을거에요.

대부분 발리 여행을 가면 8박 10일은 길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가는 김에 놀자고 8박 10일 일정으로 진행했습니다. 총 3군데 숙소 및 반패키지 형태로 진행했습니다.

첫날 숙소는 발리 짱구 지역에 있는 마마카 호텔이었고, 여기는 바다 바로 앞에 있고 접근성 좋은 곳이었어요. 루프탑 바 와 함께 공용 수영장 등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두번째 숙소는 우붓에 있는 카욘밸리를 갔습니다. 저희는 사실 카욘정글을 가고싶었으나 예약이 다 찬 관계로 카욘밸리를 갔는데, 카욘밸리가 시내와 가까워서 밖에 다니기엔 훨씬 좋은 위치였어요. 또한, 카욘밸리라도 유명한 카욘정글 계단식 풀장도 이용할 수 있어서 가서 이용했답니다. (확실히 수영장은 카욘정글이 압도적이긴 하드라구요)

세번째 숙소는 발리에서 제일 유명하고 손꼽히는 누사두아 지역 내에 있는 더 물리아빌라를 이용했습니다. 저희가 예약할 당시 물리아빌라를 3박 이용하면 물리아리조트를 1박으로 주는 3+1 혜택이 있어서 4박을 물리아 숙소를 예약했어요. 확실히 좋은 곳은 다르다는 생각이,,, 직접 경험해보시면 알겠지만 그냥 호텔 밖을 나갈 필요가 없을 정도록 완벽했어요. 호텔 내에서 제공되는 조식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했습니다. 

 

지금까지는 저희가 묵었던 호텔을 간략하게 썼어요. 그 외로도 저희 부부 2명과 1인 가이드님/1인 기사님 해서 4명에서 다녔어요. 한국말을 아주 잘하는 우리 가이드님은 즉각 저희에게 필요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었고, 기사님은 발리 내 지리를 빠싹 다 알고 있어서 신속 정확하게 이동해주셨어요. 

 

정말 좋은 기억와 행복함만 가득  채우고 온 발리 신혼여행 덕분에 또 다른 지역으로 여행가고 싶다는 생각만 가득하네요.

후기를 보시는 분들도 성공적인 신혼여행을 하고 싶다면 여기 '필미소 여행사' 에서 진행 꼭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