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하와이 5박7일 신행~^^
이름 허은정

필미소 여행사를 알게 되어서 덕분에 행복한 신행을 다녀 왔습니다.

친절하게 사진도 보여주시면서 설명도 해주셔 감사했습니다. 비행자리,렌트카.호텔등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상담받고 나올때도 입구까지나오셔  저희에게 90도로 해주신 모습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저희 즐거운 신혼여행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저희는 예식하고 그뒷날 월요일날 김해에서 오후 4시 20분 비행으로 하와이로 출발했습니다.

멀고먼곳이지만. 정말 가 볼만 한곳입니다.  김해공항에서 나리타 일본을 경우해서 하와이로 갔습니다 비행시간은

10시간정도 생각하시면 되요~먹고 자고 영화보고 노래듣고 하다보면 시간 금방 갑니다

입국심사를 하고 공항밖으로 나오니. 허니문으로 오신분들 엄청나요 ~

저멀리서 저희 이름이 보이더라구요~가서 인사를 하니깐 한국분 가이드였습니다..

알로하~하면서 목걸이를 목에 걸어주셨지요~ㅋ한국날씨로옷을 입고 가니 쫌 더워서 화장실가서 옷을 갈아입어써요~

한국으로 치면 초여름날씨 비도 막쏟아지다가 금방 맑아져요~차를타고   하와이 드라이브 시켜주셨지요 점심도 먹었습니다.

오후에는 자유일정이라서 호텔로 들어와서 호텔앞 와이키키 해변으로 나가서 우린 사진을 찍고 놀았지요~

하와이 도착하자마자 사진기 고장 멘붕;;;;;ㅠㅠㅠ 폰으로 셀카로 이용해써요~

야자수들이 엄청 키카 커요~~~

하와이는 정말 아무렇게 찍어도 사진이 이쁘게 나오는거 같아요~석양도 너무 이쁘고 말그대로 힐링 제대로 에요~

2일째 렌트카로 하와이 해안일주 드라이브 룰루랄라  렌트카업체에서 픽업하로와서 쉽게 갈수 있지요~

오픈카로 오빠달려~ㅋㅋ 속도는 한국이랑 정말 달라요 다들 여유럽게 천천히 다녀요~한국 네비도 이써 운전하기 쉬어요

와이켤레도 가고, 그 유명한 새우트럭 지오반니도 다녀왔습니다.

하나는 핫 하나는 레몬버터인거 같네요~근데,,저희는 입맛에 안맞아서 다먹지도 못하고 버렸음~

핫은 너무너무매워서 덥고 맵고  입안이 얼얼해요~매운거 즐겨먹는데,,,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그냥 오리지널 시켜서 소스 달라고해서 찍어먹을껄~~

새우는 엄청 통통해요~한번쯤은 먹어봐도 될만한 음식이인거 같아요.

인증샷~~하루는 렌트카로 하와이를 구경했습니다. 저도 운전해보고 싶었지만...그냥 담기회에,,,,

3일째 하나우마베이 오후에는 스냅촬영이 했습니다.

아침에 호텔앞으로 리무진한대가 픽업하로 왔습니다.

도착해서 20분정도 설명듣고는 둘이서 물놀이  이쁜물고기도 엄청 많고 물도 엄청 깨끗해요~

우리나라바다와는 전혀~비교 할수도 없습니다 물도 깊지않고 놀기딱입니다.

물놀이 하고 쫌피곤하지만 저녁일정일 남아 이써 씻고 이쁘게 화장도 하고 스냅촬영하로 나갔지요~~

스냅촬영 파파라치 자연스럽게~ㅋㅋ

배경이짱짱^^

한시간 가량촬영하고 저희부부는 매일 햄버거랑 라면이랑 먹어서 먼가 자극적인 한국음식을먹고 싶어서 택시를타고

팔라마 마켓으로 가서 김치찌개랑 육개장을 흡입햇습니다.

역시 한국사람은 김치가 최고야~~~ 팔라마 마켓은 한국음식팔아서 여기서 사서 먹으면되요~근데 한국보다 많이 비싸요~

저렇게 한끼식사는 만원정도?? 그래도 배불러 살꺼같아요~

4일째에는 자유일정이라서 쇼핑도다녀오고 와이키키 해변에서 놀기도 하고 맛집이라도 유명한 햄버거도 먹고 했습니다.

치즈버거인 파라다이스

양 엄청 많아서 결국에서 포장해서 호텔로 들고왔습니다.

5일째마지막날

아침부터 로스 월마트가서 쇼핑하고 저녁에는 크루즈 타로 갔습니다. 이렇게 하와이에서  마무리 하는구낭 아쉬워~~

여러나라사람들과 함께 춤추고 공연도 보고 맛나는 랍스타요리와 스테이크를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루하루가 엄청 빨리 지나가고 행복했던 시간이였습니다. 벌써 2주전이라니,,,다시 가고프다~~

하와이 신행준비하시는분들  잼께 즐기고 힐링하고 오세요~~

저희 부부 하와이 신혼여행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