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4박6일 발리 신혼여행~
이름 홍소라

 

2014년 10월 26일~ 30일

발리로 신혼여행 다녀왔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필미소를 알게 되었는데~ 너무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만족만족합니당~~

 

발리는 패키지 여행이라도 현지 가이드, 운전기사와 신랑 신부 네명만 움직이기 때문에 참 좋았습니다.

특히 저희를 가이드해준 디카씨~~ 유창한 한국어 실력, 뛰어난 유머감각과 특유의 재치, 시사, 경제, 문화를 넘나드는 박식함에 자세한 안내까지~~~ 다음에도 발리오면 디카씨에게 가이드를 부탁하고 싶습니다!

 

물리아 리조트는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말로 이것을 어떻게 다 표현할 수 있을지~~~~ 

음식이 맛있다고...말로만 들었었는데~ 실제로 뷔페에 가보면 입이 떡~벌어질 정도입니다~~

무한정 주문하면 다나오는 음식들~~~ 친절한 스탭들~

그리고 너무너무 호화스러운 방과 수영장~~~

그야말로....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정말~~~~

 

처음엔 물리아라는 곳을 잘 몰라서,,,, 더 많이 들어본 브랜드의 리조트를 갈까 했었는데..... 

지금은 만족만족스럽습니다!!

정말 3박으로는 모두 다 볼 수 없어서ㅠㅠㅠㅠ 아쉬울 뿐입니다. 

버기카를 타고다니는 것도 재밌고,, 한국 스탭이 계셔서 여러가지로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결혼준비하면서 너무너무 바빴는데.... 신소장님께서 세세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다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신랑이 여행사 너무 좋다고 하면서~ 다음에도 여행가면 필미소에 부탁하자고 하더라구요^^

입국부터 여행, 출국까지~~~ 저희끼리 가더라도 전혀 어려움 없이~ 무사히 잘~다녀왔습니다!

문자로 이것저것 여쭤보면 다 가르쳐주시고~~ 물리아에 직접 다녀오셨던 사진까지 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시니 훨씬 도움이 많이 되었답니다.

 

평생에 단 한번인 우리 신혼여행~ 필미소와 신소장님 덕분에 정말정말 즐거운 시간, 좋은 추억만 남기고 왔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