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하와이 하얏트리젠시와이키키 허니문입니다
이름 신윤정

필미소허니문여행사 대표님 덕분으로 하와이 신혼여행 너무나 즐겁게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호기심 많은 우리부부에게는 휴양보다는 많은경험을 할수있는 하와이가 허니문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첫째날

호놀룰루공항에 도착해 가이드님과 다른신혼부부커플과 하와이주정부청사를 들렸다 하얏트리젠시호텔에 도착했습니다

프론트에 한국인이 계셔서 허니문이라고하니 호텔저녁식사권도 주셨습니다

그덕분에 japengo라는 일식레스토랑에서 샴페인까지 선물로 받으며 멋진 첫날밤을 맞이했습니다

둘째날은 여러나라 외국인들과 함께 요트를 타고 바닷가로 나가서 스노쿨링도 하고 요트안에서 바베큐파티를 즐겼습니다

오후엔 와이키키해변을 감상하며 호텔주위 명품로드샾과 야시장을 구경했습니다

셋째날은 가이드님의 차를 타고 섬일주를 하며

미국이라는 나라와 하와이에 대해 설명을 들으며 유명한 파인애플농장 dole에도 들려서 직접 체험을 했습니다

오후에는 신부들이 가장 좋아라한다는 와이켈레아울렛을 방문했습니다

도착순간 눈이 막 돌아갔다는 ㅋㅋ 쇼핑 3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져 다음날 렌트카로 또 들릴정도였습니다

한국에서는 정말 비싼 트루릴리젼 코치 등등이 너무나 싼 가격에 깜짝 놀랐습니다

그날저녁엔 dfs에도 가서 미국브랜드인 키엘 토리버치에서 쇼핑을 하고

여성을 위한 빅토리아시크릿 매장에가서 지인들 선물도 구입했습니다 확실히 미국브랜드라 한국보다는 훨씬 저렴했습니다

하와이는 쇼핑의 천국이었습니다

마지막날은 오픈카를 렌트해서 하와이 시내와 비치를 구경후 하이웨이를 달렸습니다

레이싱 좋아하는 신랑이 완전 신이난것 같았습니다

그순간이 너무 좋았습니다 '니가가라하와이' 정말이지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싶습니다

저녁은 하와이에 들려서 꼭 해봐야한다는 스타선셋크루즈로 배안에서 하와이특유의 공연과 쇼를 보면서

랍스타와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신혼부부들에게는 특별히 기념촬영과 사진앨범도 선물로 받았습니다

마지막날 밤은 정말 아쉬웠지만 이렇게 멋진 하와이허니문 4박6일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처음 인터넷 검색을 하고 신랑과 함께 필미소허니문여행사를 직접 방문했을때

너무나 친절하셔서 그자리에서 바로 결정했던것이 저희에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신혼부부에게 커플 여행가방도 주시고 허니문 앨범도 만들어주신다고하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잊지못할 추억 만들어주신 필미소허니문여행사에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