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꿈같았던 코사무이에서의 4박6일♡
이름 김병수♡석은..

어렵게 어렵게 결혼하는거라 처음엔 우리의 국민경차를 몰고 전국일주를 가려고 했습니다.

주변에서 아~주 난리더군뇨 ㅎㅎㅎ

그래서 알아보게된 제가 아주 오래전부터 가고싶었던 코사무이를!!!!

잘가봐야 보라카이겠지...체념하고 있었는데

필미소의 착한 상품덕에 조금 더 욕심내서 코사무이를 가게됐네요♡

신랑은 여러군데 여행해봤지만 저는 해외여행이 처음이라

촌~스럽게 국제 미아가 되면 어쩌나 조마조마조마 ㅎㅎㅎ

비행기 타면서부터 두근두근두근 했네요

식날 저녁에 출발해서 방콕 베스트웨스턴 아마란스호텔에서 잠깐 눈붙이고

조식먹고 바로나왔는데 조식이 너무 맛있고 식당 풍경이 너무 예뻐서♡

시간이 더 있었음 산책했음 좋았을텐데 아쉬웠어요^^

코사무이 가는길에 비가 추적추적와서 비행기가 안뜨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아아주~ 잘생긴 방콕남자 스튜디어스 분을 보며 ㅎㅎㅎ 코사무이에 잘 도착했답니다.

진짜 갈때는 김원준이었고 올때는 원빈이셨어요!!! 완소완소 ㅎㅎ

코사무이 도착하니 젊은 남자가이드분이 저흴 기다리고있었어요~ㅎ

먼저 마사지샵에서 피로를 풀었는데 우와~ 아주~  저희 마사지사 분들에게 절하다시피하고 나왔네요

엄청 쑤시고 아팠는데 정말정말정말 환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태국현지식을 촵촵~ 또먹고싶어용 ㅠㅠ 팟타이~~

저희커플은 현지식이 너무 잘맞았답니다 ㅎ

테스코에 들러 장을 보고 분다리 리조트에서 수영도하고~ 푹 쉬었어요

분다리 역시 너무 예쁘고ㅠ-ㅠ

이날 일정은 낭유안 섬이었는데 새벽부터 출발해서 배를타고 낭유안으로 들어갔네요

첨엔 해운대에 살고있는 저라 머 깨끗하긴하고 머 거제도같기도 하고 머 이랬는데

컥 물안경을 끼고 봤더니 물고기들이 겁도 없이 와글와글!!!!

너무 신기했어요~ 외국아기가 식빵을 던졌더니 팔뚝만한 아쿠아리움에서 본 물고기들이 와글와글!! 대박!!

스쿠버다이빙 했음 더 많이 봤겠죠? 하지만 저흰 물이 무서워서 ㅠㅠ

천국같은 섬에서 코코넛쉐이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ㅇ^

물론 현지식 뷔페도 너~~~~무 맛있게!!!

저희는 안불러서 모르고있다가 밥시간을 놓쳐서 많이 못먹었지만 ㅠㅠ  11시부터 꼭 먹으러 가세요들!

돌아와서 메인 X2(크로스)풀빌라로 궈궈~

꺅~ 너~~~무 예쁘고 좋고 저흰 둘만있는게 좋아서 ㅎㅎㅎ 프라이빗한곳으로 ㅎㅎ

거기서 주신 샴페인 케익 요거트♡♡♡♡♡♡♡넘 맛있었어요! 가이드분이 주신 일식도시락은 완~젼!!!끝내줬어요!!

꿈같은 밤을 보내고

아침이됐더니 이름모를 새들이 딸꾹거리는 ㅎㅎ 새도있었고 지지배배 넘 예쁜아침이네요♡

오늘은 요트^^

언제이런걸 타볼까요~ 멋지게 사진도 찍고 노래도듣고 이런데선 맥주를 마셔야하는데 저흰 촌스럽게 탄산 ㅎㅎㅎ

밥도 맛있었고 사진도 원없이 찍고 멋진풍경에 좋은구경 했지요

그리고 가이드분이 특별 칵테일을 사주셨어요 피셔맨 빌리지 끄트머리에 모래사장에 있는

너무 예쁜곳♡♡♡♡ 하트 남발이네요ㅎㅎㅎ

날이 저물고 대망의 랍스타!!! 해변에있는 식당이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꺅!!!

양이 너~~~무 많아서 남겼어요 ㅠㅠ 완젼 아쉬워요 엄~~~청 맛있었는데♡♡♡♡♡

소화도 시킬겸 차웽으로~ 보니깐 차웽이 바로 앞이더라구요 ㅎㅎㅎ

이것저것 구경하고 선물도 좀 사고~

돌아와서 같이 다닌 커플과 보드카 한잔 캬~~ 가이드분도 함께했음 좋았을텐데 아쉬웠네요

참! 차웽에서 개별귀환인데 피곤할텐데 기다리고 데려다 주셔서ㅜ 너무 감사했어요♡ 멋쟁이 가이드동훈!!

아쉬웠던게 숙소마다 에어컨이 몸쪽으로 바로 오게 되있어서 결국 신랑이 감기걸려버렸네요

마지막날은 쇼핑센터 좀 돌고 공항으로 가버렸어용~ 빅부다 가면 땡볕에 힘들거같아서 ㅠ

덕분에 작고 예쁜 사무이공항에서 구경잘하고 잘쉬다가 돌아왔습니다.

돌아와서 떠올려보니 더 행복한 기억이었네요

친절하신 소장님덕에 가이드분덕에 너무 즐거운 허니문이었어요!!!

정말정말 너무 감사드리구요~ 주변에 소개 많이 할께요~

진심으로 친절하신게 눈에 다 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