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코사무이 반얀트리 풀빌라 4박6일 신혼여행 후기!!
이름 임성빈

 

 

안녕하세요 2012년 12월 코사무이 반얀트리풀빌라로 신혼여행 다녀온 부부입니다.

 

우선 신혼여행갈때 여행사 이곳저곳 많이 알아봤었습니다.

 

대략 10군데 정도는 알아본거 같은데 그중에서 저는 필미소여행사를 선택했어요.

 

우선 신일호 소장님 너무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솔직히 다른 여행사에 비해 같은 조건에 가격도 좋았거든요..^^

 

우선은 태국 방콕에서 호텔 1박 코사무이에서 3박 일정이었구요. 호텔, 풀빌라 모두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음식!! 제 개인적으로는 MK수키는 그럭저럭이었구요.

 

나머지 호텔 풀빌라 조식 및 레스토랑식사 등등 나머진 전부 맛있었어요.

 

신부는 MK수키도 잘먹더라구요. 특히 신부랑 저랑 둘다 일식을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사지도 1시간~2시간 정도 받는데 아직도 생각납니다. 왜 태국마사지 태국마사지 하는지 알겠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반얀트리 풀빌라 같은 경우 대부분 신혼부부들이 가고 싶어하는 풀빌라중 한곳이죠.

 

저희는 호텔 음식, 서비스, 시설 등 모든 면에서 아주 만족하고 돌아왔습니다.

 

뭐 시설이야 말할것도 없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한가지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제가 실수로 호텔 미니바에 진열된 와인잔을 실수로 하나 깨뜨렸었습니다.

 

그래서 보통 호텔은 미나바를 이용하거나 호텔에 비치된 물품들이 파손되었을때

 

보통 배상을 요구하는걸 알고 있기에 로비에 전화해서 와인잔 실수로 깼다고 말하고 얼마를 배상해주면 되냐고 물었더니

 

전혀 신경쓰지말고, 반얀트리에서 좋은시간보내는것만 생각하고 좋은 시간보내라고 하시더군요.

 

솔직히 놀랬습니다.

 

이번 신혼여행 필미소 여행사 신일호 소장님, 반얀트리풀빌라, 현지가이드 토니부장님 덕분에

 

너무너무 좋은시간, 좋은추억 만들 수 있었습니다.

 

감사한 마음에 결혼준비하는 친구들한테도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ㅎㅎ

 

지금 이글보시는 신혼여행준비하시는 예비부부분들도 필미소 주저없이 선택하셔도 후회없을꺼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럼 허접한 후기 이만하고 필미소에서 잊지 못할 좋은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