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발리 5박 7일
이름 박선진

2월 19일 출발~ 발리 5박 7일 신혼 여행 다녀왔어요

후기가 좀 늦었네요^^;

신혼여행을 알아보던 중  회사선배 강력추천으로 필미소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거 같아요

저희 추천으로 3월말에 한 커플도 갔다 왔는데 대만족이라 해서

소개한 저희도 기분이 좋네요^^

2월 18일 결혼하고 19일 새벽 김해공항에서 홍콩으로 갔어요.

홍콩에서 1박하고

다음날 아침 8시 발리로 출발했답니다.

저희는 리조트 2박 실큐 풀빌라2박 이렇게 발리에서 4박을 했는데

풀빌라 3박보다 알차고 잘 선택한것 같아요.

무엇보다 맘에 들었던 것은 마사지였어요.

네번다 다른 맛사지였는데 정말 다 좋았던 거 같아요

첫날은 두피 맛사지,

둘째날은 울루와뚜 절벽 등 관광지 투어가 있었고  태국맛사지와 비슷한 전통 지압 맛사지를 받았어요.

제일 좋았던것은 셋째날이었어요. 요트관광,스노클링을 하고 찝찝한 몸을 쵸콜릿스크럽 맛사지로 시원하게 마무리하고

짐바란 해변가 씨푸드식당에서 일몰을 보며 킹크랩에 맥주한잔하는데...정말 다시 한번 오고 싶더라구요^^

넷째날은 풀빌라에서 쉬고, 맛사지를 받았어요. 실큐 풀빌라는 풀이 정말 커서 제대로 수영하고 놀았어요.^^

결혼준비하면서 너무 바빴는데 원없이 휴식하고, 수영하고, 룸서비스해주는 아침,점심 식사하고....

저녁에는 풀빌라에서 로맨틱 디너를 준비해주는데 풀에 양초를 띄워 정말 이쁘게 꾸며주더구요^^

하루 하루가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발리 현지인 가이드라 걱정했는데, 한국말도 잘하고 꼼꼼하게 신경을 써주어 불편한 점없이 너무 편하게, 행복한 여행 다녀온것 같아요.

소개시켜준 선배, 그리고 정말 친절하신 필미소 사장님~ 좋은 허니문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